바로가기 메뉴

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주요안내

다산한강초등학교

메뉴보기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9학년도 학생건강검진기관 만족도 조사 결과
이름
박명주
작성일
2019-11-18


2019학년도 편한내과 건강검진 만족도

응답자 111명 중 92명 검진(82.9%)

구분

이용 편의성

-근접성, 대기시간, 친절도

검진 및 상담만족도

설비 및 환경 만족도

만족

39(42.4%)

35(38%)

30(32.6%)

보통

50(54.3%)

47(51.1%)

53(57.6%)

불만

3(3.3%)

10(10.9%)

9(9.8)

기타의견: 교통이 불편하고 주차가 어려웠습니다. 조금 더 친절했으면 좋겠습니다

 

 

 

 

2019학년도 양병원 건강검진 만족도

응답자 111명 중 19명 검진(17.1%)

구분

이용 편의성

-근접성, 대기시간, 친절도

검진 및 상담만족도

설비 및 환경 만족도

만족

11(57.9%)

9(47.4%)

11(61.1%)

보통

7(36.8%)

9(47.4%)

5(27.8%)

불만

1(5.3%)

1(5.3%)

2(11.1%)

기타의견: 교통이 불편하고 주차가 어려웠습니다.

 

 

 

 

2019학년도 연세온가족치과 건강검진 만족도

응답자 103명 중 77명 검진(74.8%)

구분

이용 편의성

-근접성, 대기시간, 친절도

검진 및 상담만족도

설비 및 환경 만족도

만족

63(81.8%)

64(83.1%)

69(89.6%)

보통

14(18.2%)

12(15.6%)

8(10.4%)

불만

0(0%)

1(1.3%)

0(0%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9학년도 지금e치과 건강검진 만족도

응답자 103명 중 7명 검진(6.8%)

구분

이용 편의성

-근접성, 대기시간, 친절도

검진 및 상담만족도

설비 및 환경 만족도

만족

4(57.1%)

4(57.1%)

3(42.9%)

보통

3(42.9%)

3(42.9%)

4(57.1%)

불만

0(0%)

0(0%)

0(0%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9학년도 맑은이치과 건강검진 만족도

응답자 103명 중 19명 검진(18.4%)

구분

이용 편의성

-근접성, 대기시간, 친절도

검진 및 상담만족도

설비 및 환경 만족도

만족

8(42.1%)

11(57.9%)

10(52.6%)

보통

11(57.9%)

7(36.8%)

9(47.4%)

불만

0(0%)

1(5.3%)

0(0%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019학년도 연세고마운치과 건강검진 만족도

응답자 103명 중 0명 검진(0%)

다산한강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9학년도 학생건강검진기관 만족도 조사 결과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다음글
11월 보건소식지
/ 박명주
-기침 한번에 시속 160km로 쓩-겨울철 응급처치-건조한 입술에는~~-건강한 눈을 위한 습관-두통이 있을 때-부모와 함게하는 성교육
이전글
어린이 인플루엔자 에방접종 안내
/ 박명주
질병관리본부 배부

QUICK
MENU

TOP